ISO 9001:2000 표준을 우리 글로벌 사업 관리 시스템으로 사용합니다.
고객중심 - 현재 및 미래의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여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 및 납기에 부응하는 제품을 공급합니다.
조직의 명확한 목적 및 방향을 설정하며 우리가 개선할 수 있는 여력을 가로막는
모든 장벽을 해소하는 리더쉽을 구축합니다.
모든 사업에 직원이 함께 하도록 하여 그들이 그들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자기개발을 할 수 이도록 독려합니다.
모든 업무 절차를 문서화/도식화 하고, 이들 절차를 계획 - 실시 - 평가 - 조치의 관리사이클(PDCA)에 의거하여 관리합니다.
우리의 업무절차, 시스템 및 개인 실적을 시속적으로 벤치마킹 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능력을 이끌어 냅니다.
우리 고객에게서 계속적으로 발생하는 기대로부터 측정 가능한 품질 목표를 추출, 문서화 하는 표준화된 방법을 구축합니다.
온라인으로 품질 및 공정개선을 모니터링 하여 우리의 효율성 지표로 활용할 수 있는 절차를 확립합니다.
6 시그마를 활용하여 모든 정보 및 데이터를 논리적으로 분석함으로써 사실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추구합니다.
협력업체와 상호 이익이 되는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가치를 창출합니다.
우리의 자원 및 비용 절감을 위해 우리의 핵심 공정을 간소화 합니다.
이러한 상기 정책을 모든 TC 직원들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