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품질환경정책
 
 
 
TC Global 품질정책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고객과 주주에게 가치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우리 모두의 창의력을 동원하여 최선의 해결책을 찾아내고 우리 회사의 자원과 강점을 활용하여, 이러한 해결책을 우리의 광범위한 제품군에 적용하여야 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세계적인 강점을 극대화하여 현재 및 미래에 우리의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최고의 제품 및 솔루션을 가지고, 이미 성숙한 시장과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 우리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우리는 세계 어느 공장에서 생산하더라도 우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조직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은 :

-

-

-

-
-

-
-

-
-

-
-

-
-

- -

-
-

-

-

-

ISO 9001:2000 표준을 우리 글로벌 사업 관리 시스템으로 사용합니다.

고객중심 - 현재 및 미래의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여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 및 납기에 부응하는 제품을 공급합니다.

조직의 명확한 목적 및 방향을 설정하며 우리가 개선할 수 있는 여력을 가로막는 모든 장벽을 해소하는 리더쉽을 구축합니다.

모든 사업에 직원이 함께 하도록 하여 그들이 그들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자기개발을 할 수 이도록 독려합니다.

모든 업무 절차를 문서화/도식화 하고, 이들 절차를 계획 - 실시 - 평가 - 조치의 관리사이클(PDCA)에 의거하여 관리합니다.

우리의 업무절차, 시스템 및 개인 실적을 시속적으로 벤치마킹 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능력을 이끌어 냅니다.

우리 고객에게서 계속적으로 발생하는 기대로부터 측정 가능한 품질 목표를 추출, 문서화 하는 표준화된 방법을 구축합니다.

온라인으로 품질 및 공정개선을 모니터링 하여 우리의 효율성 지표로 활용할 수 있는 절차를 확립합니다.

6 시그마를 활용하여 모든 정보 및 데이터를 논리적으로 분석함으로써 사실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추구합니다.

협력업체와 상호 이익이 되는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가치를 창출합니다.

우리의 자원 및 비용 절감을 위해 우리의 핵심 공정을 간소화 합니다.

이러한 상기 정책을 모든 TC 직원들과 공유합니다.

글로벌 임원진들은 본 정책을 TC 사업부의 모든 사람들의 최우선 과제로 하고 적절한 자원을 제공할 책임을 집니다.

본 정책은 지속적인 적정성 유지를 위해 글로벌 이사회에서 계속적으로 검토합니다.

 
 
Tim Hayter
Global President
 
 
 
클릭하시면 모간홈페이지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